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무설탕 수제 시리얼 뮤즐리(무슬리) 사용 후기

by 전부리뷰 2021. 8. 24.
SMALL

 

개인적으로 20살 이후부터는 다이어트를 정말 많이 시도하고 실패를 했었다. 

 

5~6년전쯤 뮤즐리를 알게 되었었고, 그로 인해서 약간의 효과도 봤었다.

 

최근에 먹어야할 이유가 생겨서 다시 먹으려고 찾아봤는데...

 

내가 먹던 V 무슬리가 구매가 어려워졌다. 개인적으로 최근 당뇨 판정으로 인해서 먹는것을 주의해야하는 실정에...

 

기존에 나온 것들은 과일이 첨가되거나 설탕, 초코 등이 첨가되어 있어서 먹을수 없어 대체제를 찾던중...

 

약 1년전 먹었던 수제 무슬리를 다시 찾았는데 확인해보니 '이거저거 빼주세요~' 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구매!!!

 

https://www.11st.co.kr/products/2971934598?&xfrom=&xzone= 

 

[11번가] 무설탕 6종 수제 귀리 오트밀 뮤즐리 통곡물 다이어트 시리얼 뮤즐리 그래놀라 285g

카테고리: 오트밀, 가격 : 9,500

www.11st.co.kr

 

주문할때 "무당주문, 건과일도 빼주세요" 를 꼭 적어야 한다. 

 

물건을 받고 약 3주정도 먹고 있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작년에 먹을때는 약간의 꿀과 과일 등이 있어서 씹고 있다보면 단맛이 강하게 느껴졌었는데... 이번에는 무당주문과 건과일을 빼고 나니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게 되었다.

 

물론 탄수화물 성분이 많기에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된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어느정도 먹으면 몇kcal 라거나, 성분표가 없다보니 생각보다 당이나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가 있을것 같아서 불안한 마음도 있지만...

 

일단 혀가 느끼는 감각과 당 수치가 올리가는 것으로 봤을 때는 혈당에 크게 부담을 주지 않는 것 같아서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예정이다.

 

만약 나와 같이 당뇨 환자이면서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는 것을 찾는다면 강추!!!!!

 

나의 경우 아침과 저녁에 이 무슬리에 야채, 무가당두유 등으로 식사를 하고 있다. 

 

근데 여기에 다른걸로 당이나 탄수화물을 추가하게되면 의미가 없어지니 식단관리를 잘하셔야 할것..

 

암튼 다이어트나 당뇨로 식사 대용 시리얼(?)을 찾는다면 무슬리(뮤즐리)를 추천해본다.

 

 

*본 리뷰는 내 돈으로 사서 사용해보고 느낀 점 등에 대해서 남기는 것입니다. 만약 후원이나 광고, 경품 등을 받게 되는 경우 반드시 표시할 예정입니다. 만약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LIST

댓글